HOME  l   LOGIN  l   JOIN  l   NOTICE  l  中國

 
 
 
 
 
HOME > 원장님활동 > 미디어&보도자료
 
 
Total 37건 1 페이지
얼굴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눈썹 이식 칼럼 연재
얼굴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눈썹이식 칼럼 연재
헤어라인교정 전문 강남연세성형외과, 대한모발이식학회 최우수발표상 수상 강남연세성형외과 정재헌 원장이 지난 5월 21일 진행된 대한모발이식학회(KSHRS)에서 발표한 논문 ‘한국 여성의 얼굴형에 따른 다양한 헤어라인 교정술’이 최우수 발표상을 수상했다. 정 원장은 동양여성의 헤어라인과 이마의 해부학적 측정치를 분석하여, 얼굴형에 합당한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만들기 위한 수술방법 및 세밀한 교정에 필요한 기법 등을 증례와 함께 발표했다. 해당 논문은 한국여성에 적합한 헤어라인의 분류와 차이점을 명쾌히 설명하여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특히 헤어라인에만 초점을 맞춰 수술 ..
“한국인에 ‘딱’ 맞는 모발이식수술법 나왔다” 탈모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최대 고민거리다. 특히 과거에는 치료가 어렵고 재발이 잦아 완치하기 어려운 질환으로 인식됐지만 최근 모발이식수술 등 의료기술의 발달에 따라 다양한 치료법이 등장하면서 빠른 시기에 치료를 시작하면 충분히 극복 가능한 질환으로 자리잡았다. 모발이식수술은 M자나 O자형으로 발생하는 패턴형 탈모 및 미용적인 이마선 교정 외 눈썹이식 및 음모이식 등 전신에 이뤄지는 수술로 최근 탈모 인구가 늘고 치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모발이식수술의 건수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모발이식수술은..
헤어라인 교정, 자연스러움의 비결은? 동그랗고 예쁜 이마는 사람의 이미지를 좋게 하고, 밝고 환한 인상을 주기 마련이다. 얼굴형태는 상대방에게 풍기는 인상에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마가 넓거나 높고 불규칙하게 이마라인이 형성된 경우 헤어라인교정을 통해 이를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 헤어라인교정은 위에 설명된 내용 외에도, 남성에게 주로 나타나는 M자형 이마라인이 여성에게 나타날 경우 강인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풍길 수 있어 모발선의 교정을 위해 헤어라인을 재설정 해주고, 모발이식 수술을 통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이마라인을 만들어주는 수술방..
모발이식 수술.. 전문성 갖춘 병원 선택이 우선 - '털박사' 정재헌의 모(毛)자란이야기 과거 모발이식은 탈모치료의 근본적이고 효과적인 해결책으로 생각되는 것이 전부였다. 즉 완치가 없는 탈모극복의 방법으로 우수성이 입증된 탈모치료법이 모발이식이다. 그러나 현재는 모발이식 기술의 발전으로 더욱 완벽한 이식이 가능해진 것은 물론, 치료의 개념 외에도 미용적인 결함의 개선이나 외모의 개선으로도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 모발이식 수술은 어떤 의사에게? 모발이식 수술은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대부분 성형외과 의사들은 피부이식을 비롯하여 조직이식의..
'큰바위 얼굴' 고민, 헤어라인 교정으로 말끔히 - '털박사' 정재헌의 … ■ 강남연세성형외과 정재헌 원장 선 굵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 우리가 흔히 말하는 미남의 모습이다. 그런데 ‘잘 생겼다’라는 관점, 즉 미남의 기준은 시대와 국가별로 차이를 보인다. 과거에는 눈썹이 선명하고 딱 벌어진 어깨, 군살 없는 근육질 몸매를 가진 마초적 이미지의 남성을 ‘남자답다’며 좋아했다. 하지만 요즘은 여성스럽고 잘생긴 남성을 통칭하는 ‘꽃미남’이 대세다. 서울 강남에 거주하는 김모(27)씨는 뽀얀 피부에 운동으로 다져진 날렵한 몸매를 지녔다. 어떤 옷을 입어도 맵시가 나는 외모지만 초..
모발이식의 진화, 탈모해결 물론, 미용적인 부분까지 개선 모발이식은 탈모를 치료하는 근본적인 해결방법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완치가 없는 탈모를 극복하기 위한 수술로써 그 효과와 우수성이 입증된 탈모치료법이 바로 모발이식이다. 그러나 현재에는 단순한 치료의 개념을 벗어나 미용적인 결함의 개선이나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헤어라인교정이다. 헤어라인교정은 넓고 높은 이마나 M자형 이마의 개선, 부자연스럽고 미관상 예쁘지 않은 헤어라인을 모발이식을 통해 효과적으로 보완하는 모발이식의 진화형인 수술방법이다. 최근에는 결혼..
머리,눈썹 등 흉터 치료에 모발이식 수술 효과 - '털박사' 정재헌의 모(毛)자란이야기 ■ [‘털박사’ 정재헌의 모(毛)자란 이야기] 프리랜서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최모(30)씨는 회사 야유회에서 진행된 캠프파이어 도중 얼굴 부분에 화상을 입는 불의의 사고로 큰 수술을 받았다. 몇 차례 수술과 치료로 얼굴 부위의 흉터는 어느 정도 치료가 되었지만 두피와 눈썹의 일부분에 화상을 입어 모발이 자라지 않는 상황이 되었다. 최씨는 사고 이후 변화된 자신의 외모로 인해 심각한 스트레스와 대인기피증과 같은 정신적 질환까지 겪어야 했다. 현재는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집에서 프리랜서로 생업을 유지하는 ..
'헤어라인교정' 병원선택의 기준은? 최근 단순한 탈모를 치료하기 위한 모발이식의 개념을 넘어서, 넓거나 높아 미관상 예쁘지 않은 이마라인을 개선하는 헤어라인교정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한 여배우의 예쁜 헤어라인을 동경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어 연예인 헤어라인교정이라는 말까지 유행이 되고 있다. 강남에 거주하는 김모양(28) 역시 뚜렷한 이목구비와 매끈한 피부 등 미인의 요건을 갖추고 있지만, 부자연스러운 헤어라인으로 인해 TV속 연예인처럼 머리를 올려 이마를 드러내는 것은 그저 먼 나라의 이야기일 뿐이다. 특히 요가강사..
확실한 탈모치료 '모발이식' 시술전 상담이 중요 - '털박사' 정재헌의 … 중학교 체육교사인 김모(32)씨는 훤칠한 키에 잘생긴 용모, 교사라는 안정된 직장으로 남부러울 것 없다. 그러나 2년 전부터 급격하게 진행된 정수리 탈모로 인해, 최근 몇 번의 맞선자리에서 번번이 퇴짜를 맞았다. 여성들은 탈모가 있는 남성들을 배우자로 꺼리는 경우가 많다. 특히 최근 20∼30대의 탈모환자 비율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어, 결혼적령기인 탈모남성들의 탄성소리가 여기저기에서 들려오고 있다. ● 가장 확실한 탈모치료는 모발이식 이러한 결혼적령기 탈모남성들의 문제해결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최..
보편적으로 시행되는 '헤어라인교정술' 과연 시작은 언제? 과거 모발이식은 중년 남성에게 발생하는 탈모치료에 대한 방법으로 인식되는 것이 대부분 이었다. 그러나 현재에 와서는 모발이식이 이처럼 탈모의 치료법으로서만 국한되지 않고 좀 더 넓은 범위에서 시행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넓은 이마나 불규칙한 헤어라인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헤어라인 교정이다. 여성들에게 나타나는 넓고 높은 이마나 불규칙한 헤어라인, 그리고 M자 모양의 각진 헤어라인은 남성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헤어라인교정을 통해 둥글고 예쁜형태의 헤어라인으로 교..
AAPS 여성에서의 토탈헤어라인 교정 강남연세성형외과 모발이식센터 정재헌 원장이 발표한 토탈헤어라인교정술 논문이 미용성형외과잡지(Archives of Aesthetic Plastic Surgery) 2014년 2월호에 등재되었습니다. 2004년 헤어라인 교정술로 국제학회에서 우수논문상을 수상한 이후 지속적인 연구의 결과라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강남연세성형외과 모발이식센터는 모발이식과 헤어라인 교정을 진료과목으로 하여 성실하게 수술과 연구에 임하겠습니다.
월간CEO가 선정한 2014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핵심리더 강남연세성형외과 모발이식센터 정재헌 원장이 월간 CEO가 선정한 2014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핵심리더로 선정되어 2014년 3월 호에 등재 되었습니다
'털박사' 정재헌의 모(毛)자란이야기 - 적은 눈썹 숱.. '눈썹이식'으… 올해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준비 중인 최모(27)씨는 요즘 고민이 늘었다. 평소 꾸준한 학점관리와 외국어공부 스펙쌓기를 통해 서류전형에는 큰 문제없이 합격했다. 그러나 면접에서 번번이 고배를 마셨기 때문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원인을 알 수 없었다. 그러다 최근 하나의 단서를 찾았다. 최 씨는 평소 눈썹 숱이 적을 뿐만 아니라 흐릿해 사람들에게 자신감이 없고, 소극적으로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 특히 자신감과 뚜렷한 인상을 심어주어야 할 면접자리에서 흐릿한 눈썹이 좋지 않은 인상을 준 듯하다. ‘눈썹’이 ..
전문직 여성 위한 헤어라인교정, 예쁜이마도 안전이 우선 중소기업 영업사원 김혜연(27)씨는 요즘 고민이 많다. 얼마 전 거래처와의 미팅자리에서 첫인상에 대한 안 좋은 평가를 들었기 때문이다. 김 씨는 평소에도 깊게 패인 M자형 이마라인 때문에 앞머리를 내리고 다니다 보니 주변 지인들로부터 답답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 실제 김 씨의 경우처럼 사람과의 만남이 많은 직업을 가지고 있는 경우 밝고 활기찬 첫 인상과 단정한 용모는 플러스 요인으로 작용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높고 넓은 이마와 M자형 이마, 구불구불 불규칙한 이마라인으로 이를 가리기 위해 앞머리를..
게시물 검색
이름
나이
성별
전화번호 - -
상담내용